CPA마케팅은 결과가 없으면 과금도 없습니다. 전환(액션)이 발생할 때만 과금되는 방식의 광고이며, 여기서 전환(액션)은 광고주가 획득하고자하는 목표값입니다. 예를 들어 회원가입고객이 목표일 경우, 회원가입을 획득했을 때 과금되는 방식입니다.
– 보통 전환은 매출과 연관된 목표값으로 설정하기 때문에, CPA마케팅은 매출에 직접적인 기여를 하고, 과금한만큼 성과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.
– 확보한 고객DB로 아웃바운드 영업을 통해 직접 영업을 할 수 있으며 추가판매, 충성고객 확보 등 추가 마케팅 활동 자원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.
– 노출광고를 기반으로 광고를 집행하므로, 별도의 노출광고 없이 충분한 노출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